5 Tips about 대전광역시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대전광역시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마치 비빔밥 먹는 것처럼 돌솥에 넣고 비비면 됩니다. 밥을 퍼서 먹고 불 붇는 보통의 돌솥밥이랑은 다르죠? 돌솥에 붙은 누룽지를 오죽 많이 긁었으면 숟가락 한쪽이 더 닳았는지...ㅋ
신세계 넥스페리움. 여기는 볼거리 많아서 대전 시내 실내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이고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더 좋은 곳이에요. 과학의 도시답게 직접 체험하면서 사이언스의 바다의 빠질 수 있습니다.
중구 대흥동 일대의 문화·예술의 거리에는 화랑, 갤러리, 소극장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간이 있고, 야외공연장이 있는 우리들공원에서 '대전프린지페스티벌' 등 각종 문화·예술행사가 열리고 있다. 어남동에는 대전 출신 독립운동가인 신채호 생가가 있고, 조선시대 건축물이 있는 무수동의 유회당(有懷堂), 여경암(餘慶菴), 거업재(居業齋)에서는 대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대전 출신의 고령자들은 이런 타지의 굿에 대해 "그럼 굿을 앉아서 하지 어느 동네에서 서서하냐?"고 말할 정도. 실제로 조금이라도 나이 든 대전 사람들은 굿 하면 개량한복 입은 법사가 경 읽는 걸 먼저 떠올리지, 타 지역처럼 무당이 화려하게 춤추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낮설게 여긴다.
서원
여기 대전역에 도착했을 때 지하철 출구로 들어가셔서 트래블라운지로 이동하세요. 비 안오면 위쪽 거리를 거니는 것도 좋지만, 대전 오피 지하도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거든요.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 등의 단점이 있으나 일단 맛은 확실히 보장된다. 또한 좀 더 아래로 내려가면 다해원이라는 짬뽕 전문점이 있는데, 육슬이 들어간 짬뽕도 괜찮지만 무엇보다도 압도적인 두께의 탕수육이 가장 유명하다.
대전엑스포시민광장 아트센터 - 서구 만년동 둔산대공원 내 있으며 주로 기획전시 위주로 운영된다.
대전관광공사(대전컨벤션센터)
주로 점심시간에 많이 소비하며, 빨리 먹을 수 있으면서 상추나 깻잎쌈같은 걸 해먹을 수도 있어서 점심시간 빨리 회식하고 끝낼때 무난한 메뉴라 중심가 업무지구에서도 점심시간 위주로 제공하는 식당이 많다.
아파트가 들어선 지금도 대전의 부도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류동 한영식당의 닭도리탕과 대사동의 아줌마돈까스의 돈가스가 나름 유명해서 백종원이 찾아간 적이 있다.
대구광역시
기초과학연구원의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과학공원으로 결정되었고, 과학벨트 거점지구는 신동·둔곡지구에서 도룡동 일원까지 확대되었다.